사람과레저는 경남 산청 경호강에 위치해 있습니다.
 
  HOME > 회사소개
   
     
 
 
사람이 뿜어내는 정열의 빨강과 레저를 통해 느끼는 짜릿함의 파랑!!
두 색을 조화시킴으로써 서로의 목적을 충족시킨다는 것을 표현하였습니다.

"사람은 레저를 통해 정열을 맘껏 뿜어내고 레저는 사람을 통해 그 목적을 달성한다"

언제나 즐거운 곳이 되도록 노력하는 사람과 레저의 뜻입니다.
 
   
 
  사람과 사람, 사람과 레포츠의 만남을 통해 적극적인 인간관계 형성과 내가 살아 있음을,
또한 아름다운 대자연에 마음을 묻고 싶어하는 여러분들이 만든 회사입니다.
이에 사람과레저에서는 레저문화의 대중화를 통하여 여가선용의 기회를 제공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로 건전한 정신과 육체를 갖추게 함으로 사회 구성원으로서 건전한 터전을 마련케합니다.각 직종에서 전문성을 가진 분들과의 친목을 통한 정보교환의 장을 제공함과 동시에 여러분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모든 직원들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 사람과 사람의 만남을 소중히 여깁니다.
점차 개인주의로 변해가는 현대인들에게 함께 땀흘리고 부대끼며 사람에게서 진정한 사람 냄새를 느낄 수 있습니다.
● 소중한 사람들과의 만남이 있습니다.
21세기를 향한 레져를 선호하는 현대인들의 진취적인 미래감을 조성하여 레져동호인간의 편안한 만남의 자리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단순히 레포츠를 배우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고 같은 추억을 공유하는 소중한 사람들과의 만남이 있습니다.
● 사람과 자연 그리고 레포츠가 하나가 되는 곳입니다.
직업, 연령, 성별을 떠나 레포츠를 통해 사람과 사람의 가장 근본적인 만남과 조화를 이룸으로써 하나가 되는 공동체 문화를 이루고자 합니다. 어떠한 선입견이나 차별이 없이 직장인이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기며 사람과 자연 그리고 레포츠가 하나가 되는 곳입니다.
● 레져문화의 대중화를 기여하고자 합니다.
레져문화의 대중화를 통하여 직장인들에게 건전한 여가 선용의 기회를 제공하고 다채로운 Event를통하여 건전한 정신과 육체를 갖춤으로써 국가와 사회에 봉사할수 있는 터전을 마련하는데 기여하고자 합니다.